– Log In 안됩니다 => .Netframework 4.5를 설치합니다.
– 영상 녹화 저장이 안됩니다. => 카메라 이름을 영문으로 하셔야 됩니다.
– Netween-I pro, old 사용자인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연결이 안됩니다.
=> Netween-I pro 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원격지원을 받으셔야 하며, Netween-I old 제품의 경우 제품
Serial 번호를 알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서버등록을 삭제 후 재등록 하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