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AVING] [2016시큐리티세이프티코리아] 네트윈, 액션캠 등 다양한 스마트폰용 촬영기기 선보여

작성자
netween
작성일
2017-03-06 17:04
조회
383

 

네트윈은 5월 17일(화)부터 20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2016 첨단보안ㆍ안전산업대전(시큐리티세이프티코리아 2016)'에 참가해 액션캠을 선보였다.

네트윈은 이번 전시에서 다양한 스마트폰용 카메라를 소개해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중 운동이나 움직일 때 헤드폰처럼 간단히 착용하면 쉽게 촬영을 할 수 있는 기기인 '액션캠'은 전시 기간동안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됐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사용하며 가볍고 저렴한 가격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내시경, 디지털현미경, 보급형 홈 CCTV '네트윈아이 프로', 공유기 등이 같이 전시됐다. 내시경이나 현미경의 경우에는 일상 생활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눈에 보이지 않아 평소 확인할 수 없던 작은 입자까지 확인 가능하다. 일상 생활뿐만이 아니라 산업 현장에서 간단하게 사용 가능해 현장에서도 많이 사용된다.

한편, 케이훼어스와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정부 기관이 후원하는 '2016 첨단보안ㆍ안전산업대전'은 안전산업과 동반 성장하는 국내 최대 시장이다. 이번 전시회에선 지능형첨단 보안안전세미나, 국가안보 및 국민 안전을 위한 안보정책 토론, 재난안전통신망 콘퍼런스, 참가업체 신제품솔루션 발표회, World IT Show 2016가 부대행사로 열린다.

 

위로이동